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서울 안암초등학교 오은서(12) 군이 대한민국 키즈모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오은서 군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오은서 군은 무대 위에서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12세 다운 풋풋함과 늠름한 매력은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수상 소감에 대해 오은서 군은 "항상 매번 하는 활동이지만 열심히 해서 얻은 결과라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보는 동생들 형 누나들과의 만남도 좋았습니다. 다음 12월 6일 날 오디션 보러 가는데 잘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번 기회에 또한번 멋진 오은서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대표님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오은서 군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실천부터 앞장서고, 친구들과 함께 환경 보호 캠페인을 펼쳐나가겠다"며 "미래 세대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늠름한 소감을 밝혔다.
오은서 군의 꿈은 모델 활동과 더불어 우리나라를 지키는 멋진 직업 군인이 되는 것이다. "우리나라 안전을 위해서 하늘, 바다, 땅을 나누어서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라며 늠름한 포부를 밝혔다.

오은서 군은 아빠와 함께 운동하는 것을 즐기며, 자동차와 자전거 타기, 자기 방 꾸미기 등 활동적인 취미를 즐긴다. 또한, 태권도 3품을 획득할 정도로 뛰어난 운동 신경을 자랑하며, 학교에서도 리더십 있는 모습으로 친구들을 이끄는 '인싸'다.
오은서 군은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군인으로서 나라를 지키는 늠름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여러 가지 꿈이 많아 욕심 있지만, 그 꿈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멋진 사람이 되려 합니다"라고 말했다.
든든한 대한민국 소년! 오은서 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