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문화축제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성일정보고등학교 홍승환(18) 군이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홍승환 군은 이번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하게 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홍승환 군은 평소 신중하고 배려심 깊은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학생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모델과 연기자라는 쉽지 않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홍승환 군의 어머니는 "승환이는 매일 거울 앞에서 같은 포즈를 반복하고, 스스로를 더 나아지게 하려고 노력해왔다"며 "어린 나이지만 그 열정과 성실함은 때로는 어른인 저에게도 큰 깨달음을 주었다"고 전했다. 이어 "아들이 '엄마, 저는 꼭 해낼 거예요'라는 말로 늘 저에게 용기를 건네주었다"며 "그 순수한 믿음이 제 마음을 움직였고, 저 역시 새로운 도전에 용기를 주었다"고 덧붙였다.

홍승환 군은 "꿈을 향해 걸어가는 모든 날들을 응원해주시는 어머니와 이 소중한 순간을 가능하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UN EEPC 환경 홍보대사로서 환경 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모델과 연기자로서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승환 군은 누구에게나 먼저 인사하고, 배울 수 있는 점이 있으면 기꺼이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감정과 에너지를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으로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멋지게 성장해 나갈 홍승환 군의 활약이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