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벽지 전문기업 KCC신한벽지가
이번 5월, ‘스케치(SKETCH)’ ALL NEW 실크벽지 컬렉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5스케치’는 기존 컬렉션 대비 30%
이상 두꺼워진 제품을 다수 수록했으며, 시공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사와 차별화된 컬러와 패턴을 수록하고 있으며, 다른 마감재와 어울리는 다양한
회벽 패턴 디자인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선택에 용이하도록 도움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웜톤 계열의 크림,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를 확장시켰으며, 주거용 뿐만 아니라 상업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원색 벽지도 수록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간맞춤 및 컬러맞춤 제안으로 다양한 시공 이미지를 제공하고, 고가 브랜드 ‘파사드’와 코디 제안으로 인테리어 완성도를 한층 더 강화했다.
KCC신한벽지 관계자는 “올해 스케치
올 뉴 컬렉션은 공간의 용도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벽지를 제안하여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분화된 제품을 컨셉으로 개발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KCC신한벽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항곰팡이 기능, 항균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친환경 벽지들을 선보인다.
'스케치(SKETCH)' ALL NEW 실크벽지 컬렉션은 공식 사이트(https://www.shinhanwall.co.kr/brands/view.html?depth1=1&depth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