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프앤네이쳐—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 안전한 가치소비의 시작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리빙 브랜드로 주목받다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지키려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주)라이프앤네이쳐의 대표 브랜드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우리 가족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철학을 실천해 온 (주)라이프앤네이쳐는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친환경 세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세정력과 안전성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주방세제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자연과 삶의 조화, L&N이 추구하는 철학


(주)라이프앤네이쳐의 ‘L&N’은 ‘Life & Nature’의 약자로, 이름 그대로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의미한다. 브랜드의 중심 가치인 안전성, 친환경성, 실용성은 일상 속 작은 소비에서도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도록 돕는다.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이러한 철학을 가장 잘 담아낸 제품으로, ‘Breathe In Air(숨 쉬는 공기처럼 깨끗한 일상)’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히 세제를 넘어, 소비자의 생활 전반에 자연 친화적 가치를 전하는 리빙 솔루션이다.


(주)라이프앤네이쳐는 주방세제를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한 이유에 대해 “가족의 건강과 가장 밀접한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생활 속 작은 변화가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 믿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출시 직후부터 ‘깨끗함과 안심’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으로 입증된 신뢰성


최근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가 다시 조명받는 이유는 ‘안전성 검증’에 있다. 해당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 피부 자극 안전성 인증을 획득해 손에 직접 닿는 세제에 대한 불안감을 줄였다. 식기뿐 아니라 과일과 채소 세정까지 가능해, 예비맘이나 아이를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음식물 냄새 제거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풍성한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 세정 후에도 거칠지 않은 손 촉감 등 사용감 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주)라이프앤네이쳐 관계자는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환경을 해치지 않으면서 세정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친환경 세제 시장의 기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친환경 감성 리빙 브랜드로 확장


(주)라이프앤네이쳐는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를 시작으로 리빙 전반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지퍼백, 세탁세제, 생활소품 등 다양한 친환경 생활용품 라인업을 준비 중이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결합한 ‘감성 리빙’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주방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소비자에게 실용성과 미적 만족을 동시에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단순한 생활용품이 아니라, 환경과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기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당신의 일상에 자연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리빙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결국 L&N 비아르 주방세제 BIAR는 단순한 세제가 아니라,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삶을 동시에 지키는 ‘가치 소비의 상징’이다. (주)라이프앤네이쳐의 철학처럼, 깨끗한 일상은 작은 선택에서 시작된다.










작성 2025.11.13 03:28 수정 2025.11.13 03:28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