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가 신제품 ‘리포좀 더링거 알부민 10000’을 출시하며 약국 전용 고함량 단백질 보충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포뮬러로,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포좀 더링거 알부민 10000은 한 병당 알부민 10,000mg이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성분 안정성과 흡수 효율을 고려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발효사슴태반추출물,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께 배합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일상 속에서 체력 관리와 영양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은 60바이알 구성으로, 2개월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출시됐다. 리포좀 더링거 알부민 10000은 약국 전용으로 유통되며, 소비자는 전문 약사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섭취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단백질의 안정성을 높이고, 일상에서 손쉽게 영양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체력 보완과 활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포좀 더링거 알부민 10000은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중심으로 한 합리적인 구성으로, 약국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