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뷰티위크서 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K-뷰티 외교관 역할 다짐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핀브(FINV)가 인도네시아 대표 홈쇼핑 기업 'PT. Berkah Agung Mentari(Iberkah)'와 70만 달러 규모의 수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핀브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25 서울뷰티위크'에서 이번 파트너십을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핀브의 주력 제품인 쿠션과 파운데이션 라인업이 Iberkah의 홈쇼핑 채널을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된다.
2억 7천만 인구, K-뷰티 최대 잠재 시장 공략
인도네시아는 2억 7천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 최대 시장이자 K-뷰티 성장 잠재력이 가장 큰 국가로 평가받고 있다. 핀브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berkah가 구축한 광범위한 유통망과 높은 고객 신뢰도를 기반으로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강력한 교두보를 확보했다. 특히 이번 성과는 서울시가 주최한 '서울뷰티위크'를 통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핀브는 행사에 참가한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고, 이는 곧바로 실질적인 수출 계약으로 이어졌다.
"K-뷰티 외교관 역할 충실히 수행할 것"
핀브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핀브의 글로벌 성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단순한 제품 수출을 넘어 K-뷰티의 섬세함과 우수한 기술력을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뷰티 외교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베트남,태국 등 아세안(ASEAN) 전역으로 K-뷰티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비전을 제시했다. 핀브는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회사 개요]
핀브(FINV)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글로벌 확장을 주도하고 있다.
[문의]
핀브(FINV) 연락처: 070-4443-0103 이메일: finv.bizconnect@finv.co.kr
※ 본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인터뷰를 원하시면 위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