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한 ‘손자한우로스구이’가 숙성 한우와 합리적인 가격, 아늑한 공간을 앞세워 연산역 인근 대표 고깃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정갈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매장은 가족 외식이나 지인 모임은 물론, 단체 회식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저녁 시간에는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대기 손님이 생길 정도로 붐빈다.
손자한우로스구이는 ‘가성비’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숙성된 국내산 한우를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한우 로스구이는 정갈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담백한 맛의 조화가 특징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적절한 숙성 과정을 거친 고기는 잡내 없이 부드러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구수한 손자네 된장술밥은 고소한 한우가 듬뿍 들어가 푸짐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는 신선한 육회에 고소한 참기름 향이 어우러진 한우육회가 특히 인기다.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육회는 신선도에서 강점을 보이며, 양념도 과하지 않아 한우로스구이와 함께 먹기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손자한우로스구이는 고객 감사 차원의 자체 ‘민생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 지난 1차 민생쿠폰에 이어,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2차 민생지원쿠폰’ 이벤트는 정부 지원보다 빠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고객들은 해당 쿠폰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손자한우로스구이’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식사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선선한 가을이 되면서 고객들에게 고구마 샐러드를 제공하고 있다. 계절 음식인 건강하고 맛있는 고구마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함이다.
고객 리뷰에는 “한우 퀄리티가 기대 이상”, “이 가격에 이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놀랍다”, “직원들 서비스가 친절하고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는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방문 고객들의 재방문 의사가 높다는 점에서, 단골을 중심으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는 방증이다.
손자한우로스구이 정동훈 대표는 “기본에 충실한 정직한 고깃집을 지향해왔다”며 “앞으로도 한우의 품격을 지키면서 신뢰받는 식당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