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워드컴퍼니의 이미진 대표 ‘제11회 2025 자랑스런인물대상’에서 ‘시니어모델 육성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쾌거

‘제11회 2025 자랑스런인물대상’에서 ‘시니어모델 육성 공로대상’을 수상

ESN엔터스타뉴스ㅣ방준희 기자
패스워드컴퍼니의 이미진 대표가 시니어 모델 육성과 패션 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1회 2025 자랑스런인물대상’에서 ‘시니어모델 육성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11회 2025 자랑스런인물대상’ 시상식은 지난 9월 5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준호, 서영교, 최은석 국회의원 등 주요 공직자를 비롯한 각계각층의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랑스런인물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리더십으로 국가 발전에 헌신한 인물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주최 측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미래 성장을 이끈 인재를 발굴해 그 공로를 치하하고 있다.

이미진 대표는 오랜 기간 패스워드컴퍼니를 이끌며 시니어 패션 산업을 선도해왔다. 특히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우수한 시니어 모델을 대거 육성하고, 이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K-패션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데 크게 공헌했다.

또한, ‘재활용 환경 살리기 패션쇼’와 같은 독창적인 무대를 기획하여 심각한 환경 문제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등 패션을 통한 선한 영향력 확산에도 앞장섰다. 이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문화예술공로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패스워드컴퍼니 이미진 대표의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예를 넘어, 국내 시니어 패션 산업의 성장 가능성과 사회적 가치를 증명했다는 점에서 깊은 의미를 가진다.


 

작성 2025.09.22 14:08 수정 2025.09.22 14:0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엔터스타뉴스 / 등록기자: 방준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