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 결합… 송도 실버라이닝 ‘바디 볼링크’ 시술 도입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 결합… 
송도 실버라이닝 ‘바디 볼링크’ 시술 도입



최근 미용·헬스케어 업계에서는 비수술적 바디 컨투어링(non-surgical body contour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지방 감소(fat reduction)만을 목표로 하기보다는, 피부 탄력(skin elasticity)과 리프팅(lifting)까지 함께 고려하는 흐름이 뚜렷하다.

 

의료기기 전문기업 (주)클래시스(Classys)가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슈링크 유니버스(Shurink Universe) 바디 전용 팁은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를 이용해 피하지방층과 근막층(SMAS)에 작용한다. 이 과정에서 깊은 층의 지방을 자극하면서 동시에 피부를 리프팅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반면, 고주파(RF) 기반 장비인 볼뉴머(Volnewmer)는 주로 진피층에 작용해 열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처럼 두 장비의 원리를 결합한 바디 볼링크(Body VolRink) 시술은 서로 다른 층을 동시에 자극해 다층적 효과를 낸다. 슈링크 유니버스가 지방층과 SMAS층을, 볼뉴머가 진피층을 각각 관리함으로써 이중턱, 팔, 복부, 허벅지 등 특정 부위에서 바디라인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실버라이닝의원(Silver Lining Clinic) 김준석 대표원장은 “지방분해주사만으로도 지방 감소와 일정 부분 탄력 개선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를 함께 활용하는 바디 볼링크 (Body VolRink) 시술을 더하면 피부 탄력 회복까지 보완할 수 있어, 전체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이어 “이번 바디 전용 팁 출시로 환자들의 선택지가 넓어졌다”며, “개인의 체형과 피부 상태에 맞게 지방분해주사와 필요한 경우 에너지 기반 장비를 병합하는 맞춤형 접근이 바디라인 개선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환자들이 시술을 고려할 때 (주)클래시스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의료기관인지 확인하는 것이 안전성과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검증된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을 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송도 실버라이닝 문의 : https://naver.me/5chcNsTk

작성 2025.09.22 10:56 수정 2025.09.22 10: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빅픽뉴스 / 등록기자: 김형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