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만 있나요? 아빠 전용 커뮤니티, 페런팅대디 드디어 등장!

맘카페에 이어 이제는 대디카페 시대… 아빠들의 소통 공간 열렸다


대한민국 아빠들을 위한 새로운 육아 커뮤니티 페런팅대디가 공식 런칭했다.

그동안 ‘맘카페’는 엄마들의 대표적인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지만, 아빠들이 모여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은 부재했다. 이 공백을 채우기 위해 한 아빠가 직접 나섰다.


28개월 딸을 키우는 ‘지우 아빠’는 “맘카페는 많은데 왜 대디카페는 없을까?”라는 단순한 물음에서 출발해, 아빠 전용 커뮤니티 페런팅대디를 직접 개발했다. 그는 “아빠들의 육아는 더 이상 특별한 일이 아니라 일상이며, 이제는 아빠들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페런팅대디는 단순한 게시판형 커뮤니티를 넘어, 아빠들이 서로의 육아 경험을 공유하고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아빠 전용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이 밥 챙기기, 기저귀 갈기, 어린이집 적응, 직장과 가정의 병행 등 실제 생활에서 겪는 생생한 이야기들이 중심이 된다.


특히 페런팅대디는 회원 가입 절차를 간소화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가입 후에는 자유게시판, 워킹대디 수다방, 육아 노하우 게시판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아빠들끼리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후에는 공동구매, 제휴 이벤트, 오프라인 모임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우 아빠는 “페런팅대디는 대한민국 아빠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위로와 용기를 얻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아빠들의 육아가 더욱 특별해지는 공간으로 키워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5년의 아빠는 다르다’는 슬로건과 함께 출범한 페런팅대디는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아빠 커뮤니티로 성장할 전망이다.


페런팅대디 바로가기 : https://www.parentingdaddy.com














작성 2025.09.06 11:35 수정 2025.09.06 19:39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