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 퀸, 모델 나현희 ,슈퍼 퀸으로 선발되는 영광!

지난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앙드레김 아뜨리에)’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 아이의 엄마인 나현희 씨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 중인 열정적인 도전자이다.

나현희 씨의 당당한 워킹과 아름다움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나현희 씨는 "이번 대회는 나이에 갇히지 않고 오롯이 자신과의 싸움이었다.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한계를 극복했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포기하지 않는 용기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깨달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녀의 말처럼, 나현희 씨의 수상은 단순한 미의 경연을 넘어,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도전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룬 감동적인 스토리이다.

 

25년간 치과에 근무 하면서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면서도, 모델 학과에 재학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나현희 씨의 열정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녀는 앞으로도 배움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시니어 여성들과 또래 여성들에게 '지금도 늦지 않았다'는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

나현희 씨의 수상은 나이와 상관없이 꿈을 향한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누구든 자신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사례이다.

 

그녀의 빛나는 도전은 많은 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앞으로 그녀가 펼쳐나갈 활동들이 더욱 기대됩니다.

작성 2025.08.10 21:41 수정 2025.08.11 21: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