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 김은단 씨, ‘2025 명성황후 선발대회’ 진(眞) 수상… 2년 만에 이룬 값진 결실

지난 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명성황후 선발대회’에서 시니어 모델 김은단 씨가 진(眞)으로 선발되는 영광을 안았다.

 

(재)월드프레스센터, (재)대한황실문화재단,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제12회 K브랜드 문화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고종황제의 증손녀인 이홍 황실문화선양협회 이사장의 참여로 더욱 주목받았다.

 

명성황후 선발대회에 첫 참가한 김은단 씨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한 지 2년 만에 쾌거를 이루었다. 수상 소감에서 김은단 씨는 “영광스럽게 진에 뽑혔다”며 “내년에는 꼭 퀸에 도전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녀의 수상은 시니어 모델 분야에서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보여주는 감동적인 이야기이며, 나이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을 보여주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은 (재)대한황실문화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한국 전통문화의 세계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인천문화예술협회, 황실문화선양협회 등 다수 기관 및 기업의 후원으로 행사는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으며, ‘2025 명성황후 선발대회’는 ‘2025 명성황후 선발대회 (2025 Myeongseong Hwang Contest)’라는 제목으로 애플TV, 아마존TV, 유튜브를 통해 3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작성 2025.08.10 21:19 수정 2025.08.10 21:1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