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엔터스타뉴스ㅣ로이정 기자
사단법인 한국예술체육진흥원(이사장 박상재)이 주최한 ‘일박 이일(1박 2일) 청소년 캠프’가 지난 25일 부터 26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지회 본부와 서울 강북지회 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여름방학을 맞은 초·중·고교생 이십여 명은 이번 캠프에서 복싱과 예술, 문화를 아우르는 특별한 체험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번 캠프는 ‘복싱, 체험, 예술문화’를 주제로, 청소년들이 한국위너복싱센터 하남미사점과 서울강북 JS복싱 에서 복싱의 기본기를 배우는 체육 활동과 아쿠아발란스에서 수중 복싱 체험을 연계 하여 예술 및 문화 체험, 야외 숙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전문 지도자의 지도 아래 복싱의 기초를 배우고, 야외 숙박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협동심을 기르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모든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캠프 마지막 날 열린 수료식에서는 모든 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학생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전달됐다. 특히, 캠프 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지도자 표창이 수여되어 참가자들의 성취감을 높였다.
한국예술체육진흥원 박상재 이사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청소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캠프가 참가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소중한 계기가 됐을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전하였고, 특히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가수izi 오진성, 배우 손지나, 한국수중운동학회,아쿠아발란스 유철규 회장, 루시르뷰티클리닉센터 오예린,안형준대표,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복싱브랜드 312 이지웅대표, 최원준국장,박종혁이사,이동훈이사,뉴뮤직실용음악학원 김주원대표 JS복싱 황주선관장,콕스디바(주) 박성연 대표,이탈리아레스토랑 까띠보 강병주대표 , 고지만 이사,ESN 로이정대표, 방준희 회장, 끝으로 한국예술체육진흥원 정회원님들 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최 측은 이번 캠프의 성공적인 개최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균형 잡힌 성장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하 한국예술체육진흥원 캠프 수료자 및 우수교육지도자 수상자 명단
경기 하남지회 수료명단
망월초 4학년 – 이다온
은가람중 1학년 - 강태원, 김수현, 이지호, 서윤, 오태석, 이효민, 강예범
2학년 - 이규동
미사강변중 1학년- 조윤성, 오태석, 채민기, 강동원, 최준태, 정지후, 이재호, 우지후
서울 강북지회 수료명단
정릉초
윤해성 3학년
문태준 4학년
유연태 4학년
윤태성 6학년
정수초 이동규5, 권승찬6, 정하랑4, 박제준5, 이현우5
숭덕초 최주환4, 박로이4, 황윤건4, 황서윤2
고명중2 권준서
북악중2 이지훈
우수교육지도자표창: 황주선(JS복싱),박종혁(한국위너복싱),김주원(뉴뮤직실용음악),이효진(아쿠아발란스,한국운동수중학회),최원준(한국위너복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