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대표 피규어 브랜드 ‘코토부키야(KOTOBUKIYA)’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이 2025년 8월 1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그랜드 오픈했다. 이날 오픈에는 이미 소식을 접한 피규어 마니아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을 보였다. 이번 매장은 코토부키야의 정식 수입원인 (주)베스트하비(대표 김수미)가 직접 기획 및 운영하며, 피규어 마니아들을 위한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수미 대표, 콘텐츠 유통과 컬렉터블 시장 전문가
(주)베스트하비의 김수미 대표는 20년 이상 콘텐츠 유통 및 컬렉터블 산업에 종사해온 전문가로, 피규어 및 서브컬처 기반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코토부키야의 공식 국내 유통권을 확보,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팬덤 커뮤니티와 브랜드가 만나는 실질적 공간 플랫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김 대표는 “팬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정식 브랜드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며, 이번 매장이 피규어 문화를 널리 알리는 거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베스트하비, 공식 수입원으로서 신뢰도 있는 피규어 경험 제공
(주)베스트하비는 다년간 코토부키야 제품을 국내에 정식 수입해온 기업으로 이번 매장을 통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하고, 구매하는 공식 브랜드 공간을 실현하였고, 정품 인증을 포함한 철저한 유통 관리로 피규어 시장의 신뢰도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DM 디자인 송상훈 대표, 브랜드 감성을 담은 공간 구현
매장의 공간 디자인은 DM 디자인(대표 송상훈)이 맡아 기획부터 시공까지 전 과정을 진행했다.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그린과 화이트를 활용한 미니멀한 공간, 전시형 진열대, 팬을 위한 포토존 구성 등 브랜드 철학과 팬덤 문화를 공간에 녹여낸 설계가 주목 받고 있다. 송 대표는 “코토부키야의 전통과 캐릭터 세계관을 팬들이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공간을 설계했다”고 밝혔다.
[매장 정보]
- 브랜드: 코토부키야 (KOTOBUKIYA)
- 운영: (주)베스트하비 (코토부키야 정식 수입원)
- 대표자: 김수미
- 위치: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 층
- 오픈일: 2025 년 8 월 1 일
-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DM 디자인 (대표 송상훈)
- 주요 특징: 피규어 전시형 구성 / 브랜드 체험형 동선 / 팬덤 중심 포토존
[문의]
- (주)베스트하비 마케팅팀
이메일: besthobby@besthobby.co.kr
- DM 디자인 홍보 담당자
이메일: alangdlo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