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와아이들, 첫 쇼케이스로 뜨거운 여름밤 장식…8월 2일 홍대 스윙홀에서 개최

다같이 놀자 무대 한 바퀴, 인디 밴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예고


신예 프로젝트 밴드 박규와아이들이 올여름 첫 공식 쇼케이스를 연다. 오는 8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스윙홀에서 개최되는 '다같이 놀자 무대 한 바퀴'는 박규와아이들의 데뷔 무대이자 다양한 인디 밴드들과 협업하는 특별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박규와아이들을 중심으로 서울시비영리문화예술단체(SSP) 소속 밴드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SSP 밴드 외에도 LOL, 메이비네이비, 윤우영 밴드, 홍동욱 밴드 등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다채로운 장르와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여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박규와아이들은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박규와아이들은 공연을 통해 무대 매력과 실력을 동시에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비지정석으로 운영되며,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하다. 티켓은 일반 예매 시 10,000원, 현장 구매는 12,000원이며, SSP 멤버십 가입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 공연 참가자의 지인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돼 관객의 부담을 낮췄다. 예매는 공식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멤버십 가입은 별도 구글폼으로 진행된다.


현장 분위기와 관객 수에 따라 스탠딩 형식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공연 중간 퇴장은 제한된다. 전체 공연 시간은 약 2시간 정도로 예정되어 있다.


박규와아이들 쇼케이스는 단순한 무대 그 이상이다. 청춘, 음악, 열정이 한 데 어우러지는 이 무대는 올여름 음악 팬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규와아이들은 음악으로 하나 되는 공연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번 일깨워줄 준비를 마쳤다.


주최 측은 “박규와아이들 첫 무대를 기념해 다양한 인디 밴드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이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편하게 즐기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여름, 박규와아이들의 첫걸음을 함께 응원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홍대 스윙홀에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에 주목해보자.


예매링크 :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797455











작성 2025.07.31 13:27 수정 2025.07.31 13:27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