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업중앙회 보령시지부, 호객행위 근절 및 친절 응대 캠페인 전개

[보령=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한국외식업중앙회 보령시지부는 제28회 머드축제를 맞아 관광객의 편안한 식사 환경 조성과 친절한 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보건소와 함께 호객행위 근절 및 친절 응대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8일 식당가를 돌며 호객행위 근절 손님 친절 응대 식중독 예방 업소 주변 청결 유지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최근 타 지역 음식점 응대 논란에 대응하고자 보령시지부 및 보건소 직원 20여 명이 머드광장 주변 음식점을 직접 방문하여 관광객 친절 응대를 집중 당부했다.

 

전경희 보건소장은 머드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외식업계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음식점 위생 및 서비스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성윤 보령시지부장 역시 무분별한 호객행위는 지역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친절 응대 등 자율적인 개선을 통해 건전한 외식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보령시지부는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정기적인 호객행위 근절 및 친절 응대 캠페인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외식업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작성 2025.07.29 14:40 수정 2025.07.29 14:4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