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산리오 시나모롤 에디션 출시

‘항균 폼 핸드솝’ 풍성한 거품과 시나모롤 이미지 조화…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 기여 기대

화이트 릴리·숲속 산책향 2종 및 보냉백·피크닉 매트 굿즈 한정판으로 선보여

이마트 선론칭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확대…가족 단위 고객층 공략 강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선도하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 ‘아이! 깨끗해’와 산리오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이 협업한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매일의 손 씻는 시간을 즐거움으로 채워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라이온코리아 측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 캐릭터 시나모롤의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외모가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연상시켜 손 씻는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 및 리필 파우치, 그리고 굿즈 세트가 한정판으로 선보여진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과 숲속산책향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굿즈는 다가오는 가을 피크닉 시즌을 위한 보냉백과 피크닉 매트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다.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은 7월 29일 이마트에서 선론칭되었으며, 이후 네이버 신상위크, 카카오 톡딜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패키지 디자인, 용량, 굿즈 등 구성은 채널별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에디션이 ‘아이! 깨끗해’에 시나모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해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를 독려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온 가족 필수 위생용품인 ‘아이! 깨끗해’와 시나모롤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은 손 씻기에 흥미를 느끼고, 어른들은 건강한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 깨끗해’는 칸타 월드패널 데이터 기준으로 2013년부터 2024년까지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다. 한 번의 펌핑만으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되어 편리하며, 유해 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말끔히 제거하는 강력한 항균 효과를 자랑한다.

 

작성 2025.07.29 10:35 수정 2025.07.29 10:5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보건의료신문 / 등록기자: 고광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