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달군 홍콩 간식차, 이번엔 오피스로 간다!”

홍콩관광청, 서울·경기 직장인 대상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홍콩 캠퍼스 어택’ 후속으로 ‘홍콩 오피스 어택’ 기획··· 대학생 참여 열기에 힘입어 직장인 대상 이벤트 확대

홍콩 디저트와 티셔츠, 여행 굿즈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왕복 항공권·호텔 숙박권 경품 기회도 마련

▲ 지난 6월,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홍콩 캠퍼스 어택’ 이벤트 현장 [사진제공=홍콩관광청]
 

김서중 기자 / 홍콩관광청은 오는 8월 서울·경기 지역 직장인을 대상으로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에도 사무실을 지키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간식차를 통해 홍콩 디저트와 굿즈를 전달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에서도 홍콩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응모는 오는 8월 10일(일)까지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회사 소개와 함께 ‘홍콩에 가고 싶은 이유’, ‘홍콩에서 꼭 즐기고 싶은 것’을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개 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8월 19일(화)부터 8월 29일(금)까지 홍콩 간식차가 직접 사무실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간식차는 홍콩 디저트 전문 브랜드 ‘홍콩다방’과 협업해 홍콩식 밀크티, 동링차, 동윤영 음료와 에그와플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홍콩에서 간편결제가 가능한 카카오페이 특별 할인 쿠폰과 함께 홍콩 티셔츠, 스티커, 여행 가이드 리플릿 등이 포함된 굿즈 키트를 제공한다.

 

▲ ‘홍콩 캠퍼스 어택’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홍콩관광청]

 

특히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로 받은 간식과 굿즈를 SNS에 인증샷으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홍콩 오피스 어택’은 지난 6월 마무리된 ‘홍콩 캠퍼스 어택’의 후속 이벤트로, 당시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대학교에서 진행된 캠퍼스 어택에는 약 2,500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일부 현장에서는 준비된 간식이 행사 시작 1시간 30분만에 모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일상 속에서 홍콩 여행의 매력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홍콩관광청 고민지 홍보 대리는 “지난 ‘캠퍼스 어택’에 이어 ‘오피스 어택’을 통해 직장인 분들께 홍콩의 특별한 맛과 문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접점을 확대해 더 많은 분들이 홍콩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 2025.07.29 05:35 수정 2025.07.29 05:35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저널 / 등록기자: 김서중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