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개최

- ‘아이행복 사계절 상상놀이’ 통해 시원한 문화 나들이 선사

- 8월 9일, 안동시민회관 영남홀에서 1일 2회 공연 진행

안동시는 오는 89(),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공연을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행복 사계절 상상놀이여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더운 여름철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연은 안동시민회관 영남홀(대공연장)에서 오전 11,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24개월 이상 어린이 및 가족 단위 관람객 약 1,400여 명(회당 732)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관람은 729() 오전 10시부터 88()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회당 1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도록 제한해 더 많은 시민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컬 알사탕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 연출과 감동적인 메시지가 어우러져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야외 행사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감성을 키우는 시간이, 가족들에게는 시원한 여름날의 특별한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작성 2025.07.28 11:47 수정 2025.07.28 11:47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김금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