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안계노인복지관(관장 김대규)은 '나가수봉사단 사랑의 힐링콘서트‘를 지난 7월 25일(금) 오전 10시 30분, 복지관 강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콘서트 공연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계노인복지관 이용회원 약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한국가수인생활협회(회장 이명로) 주관, 신안상사(대표 신덕순)와 나가수공연단 후원으로 색소폰 연주와 마술쇼, 우리 고유의 정서가 담긴 사물놀이, 라인댄스 공연, 가수 공연과 회원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명로 한국가수인생활협회 회장은 “의성군 안계노인종합복지관에서 고향 어르신들을 모시고 특별한 무대를 마련해 주신 김대규 관장님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고향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가수공연단의 나눔과 봉사를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대규 안계노인복지관 관장은 "이번 공연에 한국가수인생활협회 이명로 회장과 신안상사 신덕순 대표, 나가수공연단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복지관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안계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소외 계층인 어르신들에게 공연을 통한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전하고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 그리고 지역사회와의 정서적 유대를 다지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