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죽전동 3공영주차장 조성을 기념하는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개최

▶ 주민과 함께한 여름밤 문화공연… 공영주차장 개장 앞두고 홍보 효과도 톡톡

대구 달서구26일 죽전동 3공영주차장에서 주차장 조성을 기념하는 찾아가는 문화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죽전동 옛 군인아파트 부지에 새롭게 조성된 공영주차장의 개장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조성 경과를 알리고, 더불어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공동체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대는 고고장구 공연으로 시작해 황태자, 곽수연, 장진철, 단비 등 지역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이어졌고, 무더운 여름밤을 즐기려는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한편, 이번 공연이 열린 죽전동 3공영주차장은 2022년 주차환경개선사업에 선정된 후 국방부 및 50사단과의 협의를 통해 군인아파트 부지를 기부 대 양여 방식으로 확보하고, 115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조성한 시설이다.

공식 개장은 오는 8월 말로 예정돼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오랜 시간 협의를 거쳐 마련된 주차장에서 주민들과 문화로 소통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07.28 08:37 수정 2025.07.28 09: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재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