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성면 동부여 시니어생활체육동호회, 100세 시대 「내 나이 묻지마!」 생활체육 열풍

시니어 한궁·탁구·실내파크골프 활성화로 면민 건강·단합 도모

[부여=시민뉴스] 김종성 기자

충청남도 부여군 석성면 소재 동부여시니어생활체육동호회(회장 이충익)가 신임 회장단 및 임원을 공식 선출하며 ‘100세시대 내 나이 묻지마!’ 생활체육의 본격적인 출발을 25일 밝혔다.

 

신임 회장단 및 임원에는 회장 이충익 부회장 이기범 사무국장 김복천 고문 이영상, 변창구 자문위원 조재범, 이오범, 김장식이 선출되었다.

 

이 회장은 면민들의 건강 증진과 사회적 교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종목을 마련하고,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임원진은 한궁대회, 탁구대회, 실내 파크골프대회 등 다양한 종목의 시니어 생활체육 활성화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면민들의 신체 건강 증진은 물론 세대 간 교류 및 정서적 단합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길종 석성면장은 어르신들이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100세 시대를 대비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향후 동부여시니어생활체육센터는 프로그램 일정과 세부 계획을 면민에게 공지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할 방침이다. 이충익 회장의 리더십 아래 센터의 활발한 움직임이 예고되는 만큼, 지역 시니어 체육의 새로운 장이 열릴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작성 2025.07.25 14:07 수정 2025.07.25 14:0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