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달서 행복아이~ 힐링 놀이터’ 행사 개최

▶ 놀면서 꿈을 키우는, 우리는 달서의 희망

▶ 여름방학 맞아 아동 350명에 특별한 힐링 체험 선물

▶ 가족문화공간인 엘리바덴에서 진행

대구 달서구는 지난 23,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 350명을 초청해 달서 행복아이~ 힐링 놀이터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달서구의 대표 가족문화공간인 엘리바덴에서 진행됐으며, 엘리바덴(대표 나광무)은 시설 이용권을, 예진E&C(대표 임동천)는 식사 등 행사비 일체를 후원해 민·관이 함께 만든 사회공헌형 아동 힐링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1부는 아동 감사편지 낭독과 기념식으로, 2부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오징어게임, 저녁식사, 찜질방 및 키즈카페 체험 등 다양한 놀이와 휴식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으로 구성됐다.

나광무 엘리바덴 대표는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임동천 예진E&C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의 웃음이 큰 보람으로 다가온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준 엘리바덴과 예진E&C에 감사드린다, “우리 사회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5.07.25 06:06 수정 2025.07.25 15:39

RSS피드 기사제공처 : SF뉴스 / 등록기자: 박재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