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네트웍스가 레저숙박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며 본격적인 캠핑·글램핑 사업에 나선다. 최근 올리고네트웍스는 카라반파크, 글램핑, 블럭형 카라반 객실을 보유한 전국 주요 레저시설과의 협력을 통해 여행숙박사업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단순한 숙박 연계를 넘어, 제휴 캠핑장을 활용한 기획·컨설팅, 공동 마케팅, 콘텐츠 협업, 브랜드 인지도 강화 등 폭넓은 B2B 기반 협력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특히 올리고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고복지몰’과 멤버십 서비스 등 기존 복지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차별화된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를 맺은 주요 캠핑장으로는 ▲가평 올덴카라반 ▲홍천 보또피아힐링파크 ▲포천 아르테이스 ▲서천 오션플레이스 ▲대부도 캠핑장이 있으며, 이들 시설과의 화보 콘텐츠 제휴 또한 병행하여 이용자의 경험을 시각적으로 풍성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올리고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레저숙박 제휴는 기업 및 기관의 다양한 복지 니즈에 대응하고, 고객의 여가 경험을 보다 다채롭고 실속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의 복합 제휴를 통해 브랜딩과 서비스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사업은 올리고네트웍스의 여행, 건강, 문화, 여가를 통합한 복지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향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프로모션과 실질 혜택 중심의 협력 모델로 확대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