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서비스 분야는 최고의 세무 전문가들이 서로 경쟁하는 분야이다.
그런데 이러한 세무서비스 시장은, 등록 세무사가 지난 10년간 73% 급증하여 시장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2025년 기준 등록된 세무사는 1만6812명으로, 2015년 대비 약 73% 증가하여 치열한 경쟁에 놓은 세무사들은 차별화가 더욱 절실해지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중소형빌딩 자산관리 전문 코스노미는 특히 고객을 위하여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능동적인 세무사와 세무지원단을 구축한다.
바야흐로 대상속시대를 맞이하여, 국내 약 119만동의 중소형빌딩에 대한 차별화된 상속 및 증여 솔루션을 지원단 협업세무사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제공함을 그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다.
코스노미는 우선, 서울 지역 세무사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솔루션을 브리핑하여 설명하고 세무지원단을 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노미는 중소형빌딩 자산관리 전문기업으로, 40년 자산관리 노하우와 금융 및 법무 분야 파트너를 통하여, 상속세를 지원하고 증여세를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상속시대를 맞이하여 “바로 지금부터 향후 10~20년간 중소형빌딩 자산에 대한 상속과 증여는 대폭 증가할 것이며, 이에 따른 솔루션은 필수”라며, “세무분야 최고 전문가인 코스노미 상속·증여 전문 지원단 세무사와 함께 최일선에서 중소형빌딩 자산가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