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 제2회 어린이 나눔공모전 시상식

27편의 작품 선정

[천안=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회 천안시복지재단 어린이 나눔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재단은 지난 5~ 6월 일상에서의 나눔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영유아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어린이 나눔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전에서는 숏폼 부문 5편과 창작그림 부문 22편 등 총 27편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는 숏폼부문에서 사랑나눔상(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상), 해찬솔어린이집 행복나눔상(천안시의회의장상), 천안한들어린이집 마음나눔상(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청당하늘채어린이집 희망나눔상(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상), 풍세한양어린이집쌍용어린이집이다.

 

창작그림부문에서는 사랑나눔상(천안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상), 이하은 행복나눔상(천안시의회의장상), 김정원 마음나눔상(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박채은이서우 기쁨나눔상(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장상), 정승하이주희이시율 희망나눔상(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상), 박강이김리안황유준김사랑박정우박나혜김시온배승우김민영정은서박도윤민건김재이장지우박지아다.

 

이와 함께 재단은 매월 정기후원에 참여하고 있는 청당예술어린이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천안시 행복천사 현판을 전달했으며, 쌍용어린집에서는 원아, 학부모, 교직원들이 함께 모은 나눔저금통을 재단에 후원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수상작들은 16~ 18일 시청 1층 로비에 전시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공간에는 서북에서 후원한 사진부스를 비롯해 나눔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운형 이사장은 올해는 일상 속 나눔을 진솔하게 담은 작품이 많아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다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수상작인 만큼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 2025.07.16 13:31 수정 2025.07.16 13:31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