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공삼일샵(031#)’과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현장 홍보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삼성블루윙즈 홈경기에 맞춰 공삼일샵과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알리는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경기 시작 전 마련된 부스에는 다양한 체험과 경품 행사가 마련돼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했다. 특히 공삼일샵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의 어린이들은 경기 전 수원삼성 선수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함께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선아 씨는 “가족 모두가 수원삼성 팬인데, 사회적경제에 동참한 덕분에 아이에게 꿈 같은 순간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사회적경제 관련 퀴즈 이벤트가 열려 현장에서 정답을 맞힌 4명의 관람객에게는 공삼일샵 제품이 증정되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행사는 도내 인기 프로구단과 함께 사회적경제의 의미를 널리 알리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을 통해 공삼일샵과 사회적경제 홍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