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온라인 쇼핑몰 ‘공삼일샵(031#)’이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협력해 진행한 현장 홍보 행사가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2일(토) 수원삼성블루윙즈의 홈경기 현장에서 공삼일샵 및 경기도 사회적경제에 대한 홍보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경기 전 설치된 경기도주식회사 홍보 부스는 관람객들로 북적였으며, 뽑기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에 많은 팬들이 함께했다. 특히 경기 시작 전에는 공삼일샵 온라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추첨을 진행해, 당첨된 15명의 자녀가 수원삼성 선수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갖는 특별한 순간도 마련됐다.
이선아 씨는 추첨을 통해 자녀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가족 모두가 오랜 수원삼성 팬인데, 사회적경제에 기여하는 소비로 뜻깊은 기회까지 얻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하프타임 시간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관련 퀴즈 이벤트가 열렸고, 정답자 4명에게는 공삼일샵의 인기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도민들과 수원삼성 팬들 앞에서 경기도 사회적경제를 알릴 수 있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통해 사회적경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공삼일샵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