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페이로 결제하면 여행용 파우치 증정”…7월 24일까지 추가할인 이벤트

부천시,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 이벤트 진행

부천시는 오는 7월 24일까지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에서 지역화폐인 부천페이로 결제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천페이로 결제하면 여행용 파우치 증정”…7월 24일까지 추가할인 이벤트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은 부천페이 결제 시 기본 인센티브에 더해 3% 또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을 의미한다. 현재 상동시장, 중동사랑시장, 역곡상상시장 등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일반 매장은 총 28곳이 등록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전통시장과 일반 매장으로 구분된다. 전통시장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시장 내 추가할인 가맹점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한 뒤 시장 고객센터에서 여행용 파우치를 수령하면 된다.


일반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정해진 금액 이상을 부천페이로 결제하면 현장에서 즉시 여행용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단, 증정품은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누리집(www.bucheon.go.kr)의 공지사항, 해당 시장 상인회, 또는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 이벤트는 시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상권의 소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다양한 소비 유인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으로 등록을 원하는 점포부천시 콜센터(032-320-3000) 또는 지역경제과 경제기획팀(032-625-2696) 으로 문의하면 된다.


작성 2025.07.10 18:02 수정 2025.07.10 19:3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 등록기자: 김기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