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는 오는 7월 24일까지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에서 지역화폐인 부천페이로 결제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은 부천페이 결제 시 기본 인센티브에 더해 3% 또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을 의미한다. 현재 상동시장, 중동사랑시장, 역곡상상시장 등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일반 매장은 총 28곳이 등록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전통시장과 일반 매장으로 구분된다. 전통시장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시장 내 추가할인 가맹점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한 뒤 시장 고객센터에서 여행용 파우치를 수령하면 된다.
일반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정해진 금액 이상을 부천페이로 결제하면 현장에서 즉시 여행용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단, 증정품은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누리집(www.bucheon.go.kr)의 공지사항, 해당 시장 상인회, 또는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 이벤트는 시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상권의 소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다양한 소비 유인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천페이 추가할인 가맹점’으로 등록을 원하는 점포는 부천시 콜센터(032-320-3000) 또는 지역경제과 경제기획팀(032-625-2696) 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