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신임 상임감사 경영정책 설명회 개최

- “일 잘하는 조직, 실수도 감싸는 따뜻한 감사 되겠다” -

대전시청3
<9일, 대전도시공사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신임 이성진상임감사의 경영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전=굿모닝타임스) 강민석 기자 = 대전도시공사는 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신임 이성진상임감사의 경영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임감사의 취임 3개월을 맞아 공사 임직원들과 주요 정책 비전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공사 전 부서 직원들을 비롯해 노동조합 위원장, 사무국장 등 노조 측 주요 인사들도 함께 참석해, 상임감사의 경영 철학과 향후 추진 정책에 대한 설명을 경청했고 활발한 질의응답도 이어졌다.


신임 이성진 상임감사는 “감사는 단지 적발과 감시의 수단이 아니라, 직원들이 실수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제도를 정비하고, 잘못보다 더 나은 방법을 함께 찾아주는 동반자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감사 본연의 견제와 감시 역할에 충실할 것이나, 열심히 일하다 생긴 실수에 대해서는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포용과 인정해주고 공감해 주는 조직문화에도 앞장 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전도시공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감사와 직원 간의 신뢰와 소통이 더욱 강화되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에 있어 새로운 전환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작성 2025.07.10 14:37 수정 2025.07.10 14: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굿모닝타임스 / 등록기자: 강민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