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컴퍼니 전국민 혈관건강의 첫걸음 "혈관통일" 시장 제패 나서

혈관 건강기능식품

“혈관 건강의 새 패러다임” – 최기홍 박사, ‘혈관통일’ 건강기능식품 개발 발표

혈관 건강 분야 권위자인 최기홍 박사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혈관 건강기능식품 ‘혈관통일’이 공식 출시됐다. ‘혈관통일’은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인 혈액순환 장애, 혈관 노화, 콜레스테롤 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겨냥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 박사는 10여 년간 전국을 누비며 7,000회가 넘는 혈관 건강 강의를 진행해온 전문가로, 실질적이고 과학적인 혈관 관리법을 대중에게 전파해 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외 식품과학, 약학, 한의학 전문가 들과의 협업을 통해 수년간의 임상적 검토와 연구를 거쳐 완성됐다.

‘혈관통일’은 마늘, 여주, 황칠나무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홍국, 대두분말 등 혈 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엄선해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각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혈 행 개선 기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호 보완적인 작용을 통해 혈관 내 노폐물 축적을 줄이고 혈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기홍 박사는 제품 발표회에서 “혈관 건강 이야말로 노화 관리와 만성질환 예방의 핵심”이라며 “단순한 보조제가 아닌, 과학적 배합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많은 분들이 혈압, 당뇨, 고 지혈증 등 혈관 관련 문제로 고통받고 있는데,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그리고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의 보조적 활용이 필요하다”며 국민적 관심과 교육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혈관통일’은 현재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건강식품 전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조사는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혈관 건강 개선 솔루션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 출시는 한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혈관 건강 전문 브랜드’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작성 2025.07.09 18:56 수정 2025.07.09 18: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e저널 / 등록기자: 최기홍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