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폴드7 사전예약이 본격화되면서 직장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이득일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임직원이라면, 복지몰과 직장인 인증 앱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략적 소비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소비자는 인터넷 최저가를 우선 검색하지만, 중소기업 임직원 전용 복지 플랫폼에서는 Z폴드7을 포함한 고가 전자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용인, 시흥, 충주, 울산, 함안, 밀양, 진주, 제주 등의 지역 상공회의소가 운영하는 복지몰은 회원사 소속 임직원을 위한 폐쇄형 쇼핑 플랫폼이다. 이 복지몰에서는 삼성전자, 세라젬 등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에는 Z폴드7 구매 시 추가 사은품,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 직장인 한정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상공회의소 관계자는 “복지몰은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것뿐만 아니라, 직장인에게 특화된 서비스 구성과 보상 체계가 있다는 점에서 일반 쇼핑몰과는 다르다”고 설명했다.
복지몰 외에도 다양한 직장인 인증 기반의 앱 플랫폼에서도 실속 있는 혜택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기업회원 등록 시 Biz Elite 등급을 부여해 할인, 쿠폰, 프로모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쏘카는 기업회원 전용으로 주중 60%, 주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두기업몰에서는 명함, 사원증 등으로 간단한 인증만 거치면 직장인 전용 Z폴드7 사전예약 할인 가격, 사은품 증정, 사전예약 우선 신청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에겐 7월 말까지 5천 원 상당 상품권도 증정 중이다.
단순 최저가 검색만으로는 알 수 없는 직장인 전용 혜택들을 활용하면, Z폴드7을 더 저렴하고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제는 소비에도 전략이 필요한 시대. 중소기업 임직원이라면 자신에게 맞는 복지 채널을 찾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자. Z폴드7 사전예약도 예외는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