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경영지원 분야로의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과 청년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2025 국비지원 경영지원 실무자 양성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오는 7월 24일부터 9월 25일까지 총 45일, 180시간 동안 진행되며, 기업 실무에 즉시 적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역량 개발을 목표로 한다.
교육과정은 회계 및 경리 실무, 엑셀 활용법, 그래픽 업무 지원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 업무 능력을 체계적으로 다룬다. 특히 교육 수료 후에는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의 채용 수요에 직접 연계되며, 전담 취업상담사가 1대1 맞춤형 취업 지원과 알선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교육비와 교재비 전액을 국비로 지원받으며, 출석률에 따라 참여촉진수당도 지급돼 경제적 부담 없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모집 마감은 7월 16일(수)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구직자는 신분증과 증명사진 2장을 지참해 부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발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사무직 경력자나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자세한 안내는 부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www.ilwoman.or.kr) 또는 대표번호(032-321-0221)로 문의하면 된다.
부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이번 경영지원 실무자 양성과정이 여성 구직자들에게 전문성과 자신감을 높여 재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