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가로수길에서 펼쳐지는 ‘G-KFOOD FESTIVAL’… 셰프와 공연, 쇼핑이 한자리에

5월 24~25일, 강남디자인위크와 함께하는 푸드&문화 축제

윤남노·박준우 등 스타셰프 출연, 울랄라세션·노라조 버스킹 공연

‘세일페스타’로 쇼핑하고 경품도 받아가자

기사보기 상단_1

2025 강남디자인위크의 핵심 행사인 ‘G-KFOOD FESTIVAL’이 오는 5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스타셰프 푸드쇼부터 마켓, 공연, 쇼핑 이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행사 첫날에는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비롯해 조광효, 박지영 셰프가 푸드쇼와 강연을 진행한다. 둘째 날에는 박준우 셰프가 무대를 이어간다. 푸드쇼 외에도 마켓존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플리마켓이 함께 운영된다.

<이미지출처: 강남구청>

공연 라인업도 화려하다. 24일에는 노라조, 주미, 서커스.D.랩이, 25일에는 울랄라세션, 민서, 서커스.D.랩이 가로수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쇼핑을 즐기는 방문객들을 위한 ‘세일페스타’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가로수길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1층에 인증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강남구청 관계자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쇼핑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축제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G-KFOOD FESTIVAL: 바로가기

작성 2025.05.15 12:25 수정 2025.05.15 17:4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청년개발자신문 / 등록기자: 문화관광협동조합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