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년센터 영등포 JOB N, ‘합격하는 면접 스피치’ 원데이 클래스 개최

전직 아나운서 조은빛나 강사와 함께하는 실전 스피치 강의

하루 만에 끝내는 면접 말하기 정복

5월 21일 서울청년센터 영등포 배움포랑에서 진행

기사보기 상단_1

서울청년센터 영등포가 청년들의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해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를 준비했다. 오는 5월 21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청년센터 영등포 배움포랑 1, 2에서 ‘합격하는 면접 스피치’ 프로그램이 열린다.

 

이번 강의는 아나운서 출신 스피치 전문가 조은빛나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그는 유튜브 채널 ‘슈얼리 빛나리’를 운영하며 실전 스피치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으며, 강의 리뷰 평점 5.0을 기록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미지출처: 서울청년센터 영등포>

프로그램은 ‘JOB N’ 시리즈의 일환으로, 하루 만에 면접 스피치를 정복할 수 있는 집중 강의다. 말하는 법, 면접 상황에서의 자신감 있는 표현법 등 실질적 팁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만 19세부터 39세까지 서울시 청년으로, 영등포구 거주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의무복무 제대군인의 경우 복무 기간만큼 최대 3년까지 연령 상한이 연장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5월 13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공공예약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는 5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확정된다.

 

서울청년센터 관계자는 “면접에서의 한마디가 취업 여부를 좌우할 수 있는 만큼, 이번 프로그램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개발자신문기자단 기자 bill@kydec.kr
작성 2025.05.13 10:50 수정 2025.05.13 12:2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청년개발자신문 / 등록기자: 청년개발자신문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