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헬씨몽드가 5월 초 신제품 ‘무가당 검은콩맛’ 식물성 단백질을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후 지난 1년 동안 수많은 분들께서 무가당에 대한 요청과 사회적 질병인 탈모 관련하여 많은 문의를 주셨고, 이에 따라 신제품 개발 시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라고 소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헬씨몽드 지난 9개월 이상 제품 개발에 힘쓰며 설탕과 인공감미료를 제외한 혈당 수치 관리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신제품으로, 국내산 블랙푸드 4종(검정콩, 검정쌀, 검정보리, 흑임자)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했다고 밝혔다. 검정콩의 경우 30% 이상 함유로 최대치로 배합하였다고 설명했다. 뷰티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비오틴과 맥주효모 등을 넣어 모발 건강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11종을 더하여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였다고 밝혔다.
헬씨몽드는 브랜드 출시 1년 만의 국내 온라인 스토어로 판매로 시작해 해외 수출까지 진행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분들도 헬씨몽드를 만날 수 있도록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헬씨몽드는 지난 4월 23일 대한빙상경기연맹 이수경 회장 취임식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빙상 선수들이 섭취하는 단백질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우리나라 빙상 발전에 더욱 힘쓰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헬씨몽드 관계자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이 섭취하는 대표 단백질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깨끗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 브랜드 런칭 후 짧은 기간이지만,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헬씨몽드 제품에 만족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으며, 헬씨몽드 I healthymonde 에서 만나몰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