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부터 가족 단위까지 전 세대 감동… ‘온파크와 함께하는 2025 리멤버 젊음의 행진 콘서트’, 대구 시민 마음 사로잡다

                                      좌측부터이규석_박해준(피노키오3기)_조정현


‘온파크와 함께하는 2025 리멤버 젊음의 행진 콘서트’가 대구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펼치며 전국 투어 콘서트의 흥행 흐름을 이어갔다. 5월 11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서울과 대전을 잇는 세 번째 무대로, 대구 시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에는 이규석, 조정현, 여행스케치(루카, 남준봉), 피노키오(박해준), 써니힐(은주) 등이 무대에 올라 전성기 시절의 히트곡들을 선보였으며, 스페셜 게스트 전원석이 등장해 공연의 정점을 장식했다. 현장은 추억과 감동이 교차하며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로 가득 찼다.


대구 공연은 여러 지역 협회와 단체의 단체 관람이 이어지며 그 열기를 더했다. 특히 가족 단위 관객과 중장년층이 대거 참여하면서, 콘서트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세대 간 정서를 잇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이 이어졌다.


이번 공연의 메인 협찬사인 ‘온파크’는 스크린 파크골프 전문 기업으로, 공연장 현장에서 파크골프 관련 정보 제공 및 체험 기회를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 확산에 나섰다. 지역 사회와의 유대 강화 및 문화적 접점을 넓히는 전략이 주목을 받았다.


총연출을 맡은 가수 단야는 “공연마다 감동이 더해지고 있다. 관객들이 보여주는 반응이 가수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경남과 충남 지역에서 추가 공연 제안이 들어와 빠르게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파크와 함께하는 2025 리멤버 젊음의 행진 콘서트’는 인터파크, 예스24, 할인티켓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제이엠컴퍼니(holicent.0318@gmail.com)로 가능하다.











작성 2025.05.13 03:31 수정 2025.05.13 03:3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