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속 산뜻함과 장건강을 동시에, 정인선이 전한 데일리 루틴 어썸쿨 오라후레쉬 구강유산균

5만 개 이상 판매된 구강케어 브랜드, 정인선이 전한 상쾌한 하루의 시작법 – 어썸쿨 오라후레쉬 구강유산균


입냄새 관리의 새로운 기준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인선의 어썸쿨 오라후레쉬 구강유산균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입속 청결을 넘어 장 건강까지 고려한 이중 케어 솔루션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지속적인 관리 방법을 제안한다.


정인선은 최근 방송 인터뷰에서 “입속의 상쾌함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라며 “매일의 컨디션과 자신감이 달라진다”고 전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이시아 역시 “입속 단맛이 은은하고 부담이 없어서 꾸준히 챙기기 좋다”고 덧붙였다.


어썸쿨 오라후레쉬 구강유산균은 국내 제조 기반의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원료 구성과 정제 크기로 누구나 섭취하기 편하다.

소비자 후기에서도 “아침 루틴으로 자리 잡았다”, “은은한 단맛이 좋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어썸쿨은 구강 전용 브랜드로서 유산균뿐만 아니라 가글·치약 등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며 입속 균형 유지와 상쾌한 생활습관을 제안하고 있다.

정인선이 직접 선택한 어썸쿨 오라후레쉬 구강유산균은 매일의 작은 루틴을 건강한 자신감으로 바꿔준다.













※ 본 기사는 일반 홍보성 콘텐츠로, 특정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내용은 제공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언론사는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성 2025.10.25 17:32 수정 2025.10.25 17: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