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하이마이스키(HAIMYSKI)’가 올해로 10년째 스키·보드 전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마이스키는 스키·보드 장비 렌탈과 강습, 숙박까지 통합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하이원스키장 대표 전문샵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이마이스키를 이끄는 박흥철 대표는 대한스키연맹(KSIA) 및 한국스키장경영협회(SBAK) 공인 자격을 모두 취득한 스키선수 출신으로,
체계적인 스키·보드 강습 커리큘럼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박 대표는 초보자부터 중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 프로그램을 통해 ‘이해 중심의 원리 교육’을 강조하며,
기술 습득뿐 아니라 안전한 라이딩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하이마이스키는 강습뿐 아니라 스키·보드 렌탈 서비스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매 시즌 최신 장비로 라인업을 교체하고, 전문 장비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 인근 게스트하우스와 제휴를 통해 숙박·장비 대여·강습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를 운영하며
이용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박흥철 대표는 “하이마이스키는 단순히 장비를 빌려주는 곳이 아니라, 스키와 보드를 배우고 즐기며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되는 문화를 만드는 공간”이라며
“하이원스키장을 찾는 모든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마이스키는 오는 12월 6일 하이원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2025 시즌 운영을 시작한다.
스키·보드 렌탈 및 강습 예약은 대표전화 또는 오픈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자료 제공: 하이마이스키
문의: 033-591-0175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6Cpp7W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