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2025 교육가족 행복콘서트’ 개최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오는 25일 경주시 경상북도교육청 발명체험교육관 야외무대에서 ‘2025 교육가족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K-EDU EXPO’의 전야제로 마련된 행사로, 도내 청소년과 교육가족이 함께 어울려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로 기획됐다.


‘2025 교육가족 행복콘서트’는 경북교육청과 방송사가 공동 주관하며, 기존 ‘청소년 행복콘서트’의 의미를 확장해 K-EDU EXPO의 서막을 여는 상징적인 무대로 준비됐다.


공연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과 가수 청하, 재쓰비(Jaesbee)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청소년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한다. 음악과 퍼포먼스, 관객 참여형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청소년들에게 ‘함께 배우며, 내일을 여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북교육청은 행사 당일 전문 안전요원과 운영 인력을 주요 구역에 배치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의 편의를 위한 현장 안내와 시설 지원도 철저히 마련해 참여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교육가족 행복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다음 날 개막하는 ‘K-EDU EXPO’의 서막을 알리는 상징적인 행사로 의미를 더한다.

‘Learn Together, Lead Tomorrow(함께 배우며, 내일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한 K-EDU EXPO는 AI와 미래교육, 지역협력, 문화체험 등을 아우르는 종합 교육 축제로, 경북교육청의 미래교육 비전과 혁신 성과를 전 세계와 공유할 예정이다.

작성 2025.10.23 09:20 수정 2025.10.23 09:2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출판교육문화 뉴스 / 등록기자: ipec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