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벨르, 피부 과학이 만든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새 기준 제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세럼 제형으로 가볍고 촉촉한 차세대 자외선 차단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꼼벨르(GGOM BELLE)가 다시 한 번 혁신적인 제품으로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꼼벨르가 선보인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제의 기존 개념을 뛰어넘어, 스킨케어와 선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차세대 세럼형 자외선 차단제다.


최근 스킨케어 시장은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 ‘무자극 저자극 포뮬러’, ‘피부 본연의 수분 유지력’이라는 키워드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꼼벨르는 자사만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촉촉함과 자외선 차단력의 완벽한 조화를 구현했다.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스며들어, 일반 선크림에서 흔히 느껴지는 답답함이나 끈적임이 없다. 또한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기능으로 일상 자외선은 물론, 야외 활동 중의 강한 햇빛에도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바르자마자 수분막을 형성하는 듯한 시원한 발림감은 피부에 부담 없이 밀착되어 하루 종일 청량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무엇보다 꼼벨르의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공식 인증받은 고기능성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판정을 획득했다. 이는 꼼벨르가 추구하는 ‘피부에 안전하고 과학적인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입증하는 결과이기도 하다.


꼼벨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자외선 차단제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나 답답한 느낌을 호소한다”며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럼 제형을 적용한 신개념 포뮬러로 개발됐다. 매일 반복되는 선케어를 ‘피부가 편안히 숨 쉬는 스킨케어 시간’으로 바꾸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꼼벨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피부 친화적 성분 연구에 기반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리더십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는 현재 아시아와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 유통망 확장을 진행 중이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가족용 선케어 제품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유아를 제외한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향·저자극 포뮬러로 남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꼼벨르는 “이번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하고 확실한 자외선 차단 솔루션”이라며 “매일의 스킨케어 루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가볍고 촉촉한 선세럼으로, 누구나 쉽게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꼼벨르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공식 홈페이지(www.ggombelle.com)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절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토털 데일리 케어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꼼벨르는 향후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을 중심으로 수분 라인, 진정 라인, 항산화 라인 등 스킨케어 시리즈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철학이 담긴 이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바르는 수분 선세럼’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본 기사는 (주)씨엔케이컴퍼니 제공 자료를 바탕으로 한 홍보성 기사입니다.

기사 내 제품 관련 정보와 효능은 제조사 설명에 따른 것으로, 본 신문사는 그 내용의 사실 여부나 효과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본 신문사는 이로 인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성 2025.10.23 06:11 수정 2025.10.23 06:1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