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 출시… 가볍고 촉촉한 신개념 선케어의 새 기준... 꼼 벨르

3중 기능성에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까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


가을 환절기, 건조한 공기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혁신적인 선케어 제품이 등장했다. 주식회사 씨엔케이컴퍼니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꼼 벨르(GGOM BELLE)가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스킨케어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을 내세워 기존 선크림의 답답한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놓았다.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세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전혀 없다. 매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으며, 피부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톤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도 들뜸 없이 베이스를 고르게 잡아주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함께 제공하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일반 선크림의 답답함을 없애고, 바르는 즉시 피부를 진정시키는 듯한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데일리 선케어 루틴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꼼 벨르 관계자는 “이번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스킨케어와 선케어의 경계를 허문 신개념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을 보다 가볍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특히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꼼 벨르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www.ggombell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벼운 세럼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새로운 선케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신제품이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다.











※ 본 기사는 (주)씨엔케이컴퍼니 제공 자료를 바탕으로 한 홍보성 기사입니다.

기사 내 제품 관련 정보와 효능은 제조사 설명에 따른 것으로, 본 신문사는 그 내용의 사실 여부나 효과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본 신문사는 이로 인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성 2025.10.23 05:56 수정 2025.10.23 05: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