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찾는 골퍼들에게 일본 가성비 골프투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럭셔리골프투어는 올겨울 시즌을 맞아 일본 주요 지역의 인기 골프 리조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본 가성비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품격 있는 숙소, 안정적인 항공 노선, 그리고 완벽히 관리된 코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미야코지마, 오키나와, 가고시마, 미야자키 등 일본 남부 지역은 겨울철에도 영상의 기온을 유지해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럭셔리골프투어 관계자는 “일본 골프장은 코스 관리와 서비스 품질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항공편과 숙박을 포함한 전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일본 가성비 골프투어 상품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럭셔리골프투어는 나리타, 기타큐슈, 구마모토 등 수도권과 규슈 지역까지 상품을 확대했다. 고객 맞춤형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를 포함한다.
또한 일본의 온천문화와 지역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힐링 패키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정은 특히 가족 동반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럭셔리골프투어 측은 “고객의 예산과 취향에 따라 맞춤 구성된 일본 가성비 골프투어로 올겨울 품격 있는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