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성공은 우연일 수 있지만, 반복되는 성공은 실력이다. 최근 연이은 성공 사례로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바이럴 마케팅'(대표 오형섭)이 자신들만의 '성공 공식'을 ‘1주일 3천만 원 문의’라는 압도적인 성과로 다시 한번 재확인시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인바이럴 마케팅의 '성공 공식'은 최근 진행한 한 클라이언트와의 프로젝트에서 그 위력이 명확히 입증됐다. 해당 클라이언트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 단 7일 만에 3천만 원이 넘는 규모의 신규 사업 문의를 확보하는 경이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최근 다른 클라이언트의 ‘고객 문의 3배 증가’ 성과에 이은 것으로, 이들의 방법론이 특정 상황에 국한되지 않는 보편적인 성공 시스템임을 증명한다.
이 '성공 공식'의 핵심은 바로 '매출 전환 글쓰기'에 특화된 전문가 팀의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있다. 이들은 △타겟 고객의 심층 심리 분석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적 콘텐츠 설계 △행동을 이끌어내는 정교한 카피라이팅의 3단계 접근법을 통해, 우연이 아닌 필연적인 성공을 만들어낸다.
인바이럴 마케팅의 오형섭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처음부터 운에 기대는 마케팅이 아닌, 누구나 재현 가능한 성공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다”며, “1주일 3천만 원 문의'라는 성과는 우리 전문가 팀이 구축한 성공 공식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일 뿐”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돌풍'처럼 등장하여 이제는 자신들만의 '성공 공식'까지 입증해낸 인바이럴 마케팅. 이들은 결과로 증명하는 가장 확실한 성장 파트너로서, 앞으로 사업자 및 전문직 시장의 마케팅 기준을 새롭게 써 내려갈 것으로 기대된다. 인바이럴 마케팅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http://invir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