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파”

삼산회관 세종도담점 착한가게 가입 … 매월 정기기부 참여

[세종=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삼산회관 세종도담점(대표 손수예)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가 진행하는 착한가게에 가입하고 현판 전달식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은 좌측부터 김은영 세종모금회 팀장, 손수예 삼산회관 세종도담점 대표, 오창근 전 세종모금회 배분위원이 전달식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싶어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25일 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에서 손수예 삼산회관 대표, 착한가게를 가입시킨 오창근 전 세종모금회 배분위원, 김은영 세종모금회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삼산회관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삼산회관은 매월 정기기부를 통해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가입은 오창근 전 세종모금회 배분분과실행위원의 권유와 응원이 계기가 되었으며, 이날 함께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손수예 삼산회관 세종도담점 대표는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기부를 꾸준하게 참여하고 싶어 착한가게에 가입했다우리가게의 작은나눔이 선한영향력이 되어 더 살기 좋은 세종시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착한가게란, 매월 3만원 이상 기부하여 세종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이다. 우리 사회에 따뜻한 선순환을 실천하는 착한가게는 음식점뿐 아니라 마트, 약국 등 모든 업종에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나눔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시민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문의하면 된다.

작성 2025.09.27 10:25 수정 2025.09.27 10:25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