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심인터내셔널(이하 코심)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eSIM 서비스 ‘코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심’은 토스 미니앱을 통해 별도의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해외에 도착하는 즉시 LTE/5G 데이터를 개통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국가별 요금과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확인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여행지에서 불편 없이 통신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주말과 이어져 장기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코심은 일본·중국·베트남·태국·필리핀·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여행지는 물론, 미국·캐나다·호주 등 장거리 노선까지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심은 토스 미니앱에서 판매되는 모든 eSIM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심 측은 “출시 이후 보여주신 관심과 이용에 힘입어 이번 연휴를 맞아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해외 데이터를 사용하며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송주현 대표는 “추석 연휴는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자, 많은 분들이 여행을 통해 재충전하는 특별한 시기”라며 “코심이 제공하는 간편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서비스가 고객들의 추억을 더욱 빛나게 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글로벌 어디에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통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