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대를이어 운영되는 한미보청기는 한미보청기 만의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축척해왔고 지금도 한미히어링 전국 지점에서 수 많은 난청인에게 보청기 적합을 이루어오며 데이터를 쌓아가고 있다. 난청의 정도와 형태는 사람마다 매우 다양하고 그에 맞는 정확한검사와 보청기 피팅, 그리고 보청기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한미히어링 소속의 청각학 석사 그룹회의를 통하여 최신 보청기의 기능과 효과 측명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으며 한미히어링 소속의 각 지점 센터에 활발히 정보와 노하우를 실시간 공유하며 발전해나가고 있다.
한미보청기 용인센터는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으며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며 1번 수상하기도 어렵다는 브랜드 제조사 수상을 3년 연속 3개의 브랜드 제조사에서 수상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는 용인지역 보청기 센터 중 최초의 성과이며 한미보청기 만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브랜드 제조사에서 매년 꾸준히 검증하고 인정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미보청기 용인센터 정해수 원장은 용인지역에서 유일하게 청각학과 언어치료학 두개의 석사학위를 각각 갖췄으며 부모님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아 청각산업의 국제표준에 부합된 검사장비와 시설을 모두 갖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을 접목 시켰다.
그 결과 용인지역 최초 3개의 브랜드 제조사 수상을 달성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