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고추파티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청양고추와 힐링을 결합한 로컬여행, MZ세대 큰 호응

[청양=시민뉴스] 김종성 기자

고추파티 투어 참여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양군(군수 김돈곤)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2일간 여행 커뮤니티 채널 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진행한 고추파티 투어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청양의 대표 특산물인 청양고추와 구기자를 활용해 기획된 체험형 로컬여행으로, ‘배고파·쉬고파·얻고파·자고파라는 콘셉트 아래 음식·힐링·체험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2030 세대 참가자 6명과 여행 크리에이터가 함께하며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춘 이색 여행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고추 굿즈를 활용한 게임 구기자 시음 족욕,해먹 체험 청양 특색 음식을 즐기는 만찬 별빛 캠프파이어 고민 상담 아로마 족욕 키트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청양만의 매력을 경험했다.

 

투어 현장은 여행에 미치다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됐으며, 이후 후기 콘텐츠가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개인 계정 공유까지 더해져 청양군의 관광 매력이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고추파티 투어는 지역 자원인 청양고추와 구기자를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게 재해석한 새로운 시도였다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해 청양을 활기차고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작성 2025.09.09 16:57 수정 2025.09.09 16:5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