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서산석림사회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행사 열려

‘지역사회와 함께한 30년, 앞으로 걸어갈 50년’ 주제로 비전 선포

[서산=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서산시가 26일 서산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서산석림사회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축사, 30주년 기념 영상 시청, 비전 선포식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난 1996년 개관한 서산석림사회복지관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역복지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종사자,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표창과 감사패가 수여됐다.
특히 비전 선포식에서는 ‘지역사회와 함께한 30년, 앞으로 걸어갈 50년’을 주제로 선언이 이뤄졌다. 복지관은 변화하는 복지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관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용장 서산석림사회복지관장은 “지난 30년 동안 복지관을 믿고 함께해 주신 지역 주민과 후원자,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시민의 행복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 역시 “서산석림사회복지관의 개관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시에서도 복지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작성 2026.06.26 16:34 수정 2026.06.26 16:3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